블로그(전체)

"바다의 끝에서" 시

배고픈 책벌래 2023. 7. 28. 10:36

 

 

바다의 끝에서 펼쳐지는 푸르른 풍경은 마치 꿈같았습니다.

저는 작은 배에 올라 천천히 바다를 향해 가고 있었습니다.

바람이 얼굴을 감싸고 머리카락을 흩날리며, 파도가 닿는 곳마다

시원한 물결 소리가 들리는데, 그 소리가 마음을 진정시켜주었습니다.

평온한 파도와 함께 춤추는 듯한 배의 흔들림에 맞춰서 저는 바다와 하늘과 어우러지는 순간을 만끽했습니다. 어딘가 신비로운 세계에 온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하늘이 푸르름 속에 황금빛이 감돌고, 그렇게 놀라운 자연의 환상에 휩싸여

저는 시간을 잊어버리고 말았습니다. 해가 서서히 지면서 하늘과 바다는 붉은 노을로 물들었습니다.

그 환상적인 풍경을 보면서, 어떤 감정도 표현할 수 없이 온기가 가득했습니다.

이런 순간들이 바로 삶의 아름다움이 아닐까요? 노을이 닿는 그 순간의 행복이라면,

더 이상 바라는 것은 없었습니다. 여행자의 발걸음은 멈추지 않습니다.

새로운 세계는 언제나 눈앞에 펼쳐져 있으며, 우리는 그곳을 찾아 떠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 여행의 시작과 끝은 어떻게 될지, 미래의 이야기는 우리에게 드러나지 않지만, 그건 두렵지 않았습니다.

함께하는 이들과 함께라면, 그곳이 어디든, 어떤 모습이든 행복한 것은 변함이 없으리라 믿었습니다.

노을이 서서히 어둠으로 바뀌어가더니, 별들이 하나둘 밝아오기 시작했습니다.

천천히 어두워진 밤하늘에는 빛나는 별들이 가득하게 빛나고 있습니다.

그 빛을 따라 희망의 꽃잎처럼 떠도는 듯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 순간의 감동은 절로 눈물을 자아냈습니다. 우리는 모두 빛나는 별들과 같다고 믿습니다. 각자의 길을 걷고, 서로의 행복과 꿈을 응원하며,

빛나는 별처럼 사랑과 따뜻함을 나누어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서로가 하나로 어우러진다면, 분명 더 빛나는 세상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바다의 끝에서 느꼈던 행복한 감동은 이제 끝이 아닙니다. 저는 그 감동을 가슴에 품고, 빛나는 별들과 함께 미래를 향해 달려갈 것입니다.

바다의 끝에서 시작된 이 여정, 우리가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행복으로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블로그(전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대와 나, 사랑의 서곡  (0) 2023.07.28